본문 바로가기
HOT이슈

가수 편승엽 딸 공개 - 눈부신 미모의 걸그룹 출신

by @글쓴이 2020. 9. 25.

편승엽 눈부신 미모의 걸그룹 출신 딸 공개

 

가수 편승엽이 TV조선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직접 자신의 아픈과거를 고백하여 관심이 쏠렸다. 

이 방송에서 그는 자신의 셋째 딸이 걸그룹 출신임을 밝혔다. 

 

TV조선 방송화면

이날 방송에서 편승엽은 "연예인이 되지 않았다면 더 편하게 살지 않았을까?"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편승엽은 "그런 생각을 안 했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라고 답변을 하였다.

 

이어서 "그러니까 아이들이 내가 아빠라는 것을 속여야지 어떻게 하겠냐.. 난 그래도 서운하지 않을 것 같다. 차라리 내가 아버지라는 말을 안하길 바란다. 애들도 자기 인생이 있고 생활이 있는데 저로인해 불편함을 겪는 걸 생각하면 그냥 죄인이다. 아이들이 나가서는 그냥 남들처럼 살았으면 좋겠다" 고 속내를 고백했다.

TV조선 방송화면

 

"내가 겪어야 하는 일은 나만 겪으면 좋은데 가족이 같이 겪는다. 좋은이야기는 화제가 되지 않지만, 조금이라도 좋지 않은 이야기 같으면 주변에서 아이들에게 "너희 아빠 이야기 아니야?" 이럴수도 있고..  말을 안한다고 해도 눈으로 보여줄 수 있지 않느냐. 내가 받는 걸 우리 아이들이나 부모도 같이 다 받는 거다"라고 씁쓸함도 함께 표했다.

 

끝으로 그는 세 번째 결혼을 회상하며 "마지막 결혼을 안했어야 했다"며 "그랬다면 예쁜 두 딸을 만나진 못했겠지만 아내가 평범하게 살 수 있었을 텐데 싶다. 아이들에게도 미안하다. 아빠를 바꿀 수도 없고 정상적인 가정에서 살 수 있게 해주지 못했다."고 미안함을 표현했다. 

 

 

 

SK그룹 회장 최태원 막내 아들 최인근, SKE&S 입사 (+네티즌 반응)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장남 최인근(25)씨가 21일 SK E&S 신입사원으로 입사, 본격 SK그룹 경영선에 진출하였다. SK E&S 관계자에 따르면 1995년생인 최씨는 SK그룹의 에너지 자회사인 SK E&S 전략기획팀에

ravellostory.tistory.com

 

 

북한, 공무원 연평도에서 실종 사건전말

실종된 공무원이 월북을 시도하다 북한군의 총격을 받고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정보당국은 북한이 공무원의 시신을 화장한 것으로 보고 있다. 반면 문재인 대통령이 23일 유엔총회에서 종전선�

ravellostory.tistory.com

 

 

나스닥의 SPI Energy(SPI 에너지) 가 장중 +4600%를 돌파한 이유

SPI Energy - 자회사로 새로운 전기 자동차 회사 출범 지난 9월23일 /글로벌 태양광 솔루션 비즈니스 업체인 SPI Energy Co.,Ltd(이하 "SPI 에너지") 가 전기자동차 및 EV 충전 솔루션을 설계 및 개발하기 위

ravellostory.tistory.com

 

댓글